ログインして返信しよう
まだ返信がありません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어를 공부한 지 2년이 되었는데, 처음 시작한 이유는 일본 드라마와 영화를 자막 없이 보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단순한 취미를 넘어서 일본 문화를 더 깊이 이해하고 싶다는 목표가 생겼어요. 일본 친구들과 더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것이 정말 즐겁고, 이것이 계속 공부하는 큰 원동력이 됩니다. 여러분은 언어 학습을 시작하게 된 특별한 이유가 있으세요?
2026/06/22 0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