ログインして返信しよう
언어 학습에서 저는 발음이 가장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문법을 공부해도 발음이 좋지 않으면 원어민에게 이해받기 힘들거든요. 특히 일본어의 장음과 단음을 구분하는 것과 한국어의 자음 발음이 정말 도전적입니다. 하지만 매일 드라마를 보고 따라 말하면서 조금씩 나아지고 있어서 기쁩니다! 여러분은 언어 학습에서 어떤 부분이 가장 어려우신가요?
2026/06/23 02:48
まだ返信がありません